26 |
수업 평가 관련 양식(자기평가, 동료평가, 그룹평가, 성찰일지)
| administrator | 2015.03.24 | 15127 |
25 |
능동적인 학습을 위한 강의진행 방법
| administrator | 2015.01.09 | 12717 |
24 |
장면 전환(90/20/8 법칙)
| administrator | 2014.11.11 | 12632 |
23 |
좋은 멘토를 만나는 '좋은 멘티'의 자세
| administrator | 2015.03.19 | 11955 |
22 |
학습동기 유발의 전략
| administrator | 2015.01.14 | 11935 |
21 |
교수자로서의 자기 점겸표
| administrator | 2015.03.24 | 11592 |
20 |
교수법,학습법,이러닝 교수전략 가이드 북이 나왔습니다
| administrator | 2013.12.09 | 11276 |
19 |
'보건의료분야 의학용어 학습 앱 개발' 관련 안내사항(간호과, 병원의료정보과)
| 이승아 | 2017.03.29 | 11204 |
18 |
▶ 학습의욕을 높이는 교수방법 ◀
| administrator | 2014.11.10 | 10650 |
17 |
학생들이 좋아하는 교수와 싫어하는 교수의 유형^^
| administrator | 2014.11.11 | 10442 |
16 |
학습자 주도형 교수방법
| administrator | 2014.11.10 | 10407 |
15 |
문제중심학습(PBL: Problem-Based-Learning)
| administrator | 2014.11.10 | 10363 |
14 |
학습의욕을 높이는 교수방법
| administrator | 2014.11.12 | 10246 |
13 |
비지시적 교수법
| administrator | 2014.11.11 | 10223 |
12 |
교수자 주도형 교수방법
| administrator | 2014.11.10 | 10204 |
11 |
소집단 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개별학생의 학습을 촉진하기
| administrator | 2015.01.09 | 10201 |
10 |
학습을 증진시키는 실행 방안
| administrator | 2014.11.11 | 10200 |
9 |
수행 기준(Performance Standards)
| administrator | 2014.11.11 | 10198 |
8 |
동기유발 증진을 위한 교수-학습 원리
| administrator | 2014.11.12 | 10195 |
7 |
학생상호협력학습
| administrator | 2015.03.19 | 101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