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구재단에서 수행하는 대학정보공시-대학연구활동실태조사의 전임교원 논문실적 부문 중 'Scopus 정규논문 인정기준'이 변경되었음을 공지합니다.


- 붙임: 'Scopus 정규논문 인정기준' 변경 안내 1부. 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6 수업 평가 관련 양식(자기평가, 동료평가, 그룹평가, 성찰일지) file administrator 2015.03.24 15127
25 능동적인 학습을 위한 강의진행 방법 file administrator 2015.01.09 12717
24 장면 전환(90/20/8 법칙) administrator 2014.11.11 12632
23 좋은 멘토를 만나는 '좋은 멘티'의 자세 administrator 2015.03.19 11955
22 학습동기 유발의 전략 administrator 2015.01.14 11935
21 교수자로서의 자기 점겸표 file administrator 2015.03.24 11592
20 교수법,학습법,이러닝 교수전략 가이드 북이 나왔습니다 administrator 2013.12.09 11276
19 '보건의료분야 의학용어 학습 앱 개발' 관련 안내사항(간호과, 병원의료정보과) 이승아 2017.03.29 11204
18 ▶ 학습의욕을 높이는 교수방법 ◀ file administrator 2014.11.10 10650
17 학생들이 좋아하는 교수와 싫어하는 교수의 유형^^ file administrator 2014.11.11 10442
16 학습자 주도형 교수방법 administrator 2014.11.10 10407
15 문제중심학습(PBL: Problem-Based-Learning) file administrator 2014.11.10 10363
14 학습의욕을 높이는 교수방법 file administrator 2014.11.12 10246
13 비지시적 교수법 file administrator 2014.11.11 10223
12 교수자 주도형 교수방법 administrator 2014.11.10 10204
11 소집단 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개별학생의 학습을 촉진하기 file administrator 2015.01.09 10201
10 학습을 증진시키는 실행 방안 file administrator 2014.11.11 10200
9 수행 기준(Performance Standards) administrator 2014.11.11 10198
8 동기유발 증진을 위한 교수-학습 원리 file administrator 2014.11.12 10195
7 학생상호협력학습 administrator 2015.03.19 10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