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세경 비교과 UCC 공모전 결과

2018.06.21 11:49

이승아 조회 수:9622

 

2018년 세경 비교과 UCC 공모전 결과

 

 

 

. 2018년 세경 비교과 UCC 공모전 결과

 

1. 공모전 시행 과정

모집 일시 : 20180514~ 0608일까지

심사 기간 : 20180608~ 0615

발표 및 시상 : 20180619(), 오후 2시 국제회의실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연락)

 

2. 공모전 심사 과정

- 14편 모집

- 교수학습지원센터 센터장 및 교수학습지원센터 전문위원·운영위원 8명 구성

- 주제의 적합성 및 독창성, 표현과 구성(정보 전달 능력, 완성도), 활용성이 평가의 기준이 됨. 100점 만점

- 각 심사위원 평가 점수의 최고, 최저 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평균값을 내어 최고 득점 순으로 수상작 선정

 

3. 심사 결과 및 포상

접수

번호

팀장(대표학생)

주제

순위

포상

11

이재영

선택

(나는 어떤 사람이 될 것인가)

대상

상장 및 20만원

13

김도희

손님이 컴플레인 걸었을 때 대처법

(회피형, 경쟁형)

최우수상

상장 및 15만원

5

박기완

흡연 예절

우수상

상장 및 10만원

6

윤수빈

연인 사이에서 지켜야할 예의

상장 및 10만원

7

김체린

인성의 깨달음

(인성이 인생에 미치는 영향)

상장 및 10만원

9

정인지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표현과 인성)

장려상

상장 및

문화상품권 1

(5천원권)

10

원다영

안돼요!

(일생 생활에서 발생 가능한 인성 관련 상황)

12

홍정란

연분홍 치마

(가족 간의 인성의 표현)

1

노승범

간호사의 덕목에 대해

8

양서희

규환이의 하루

(인성과 예절)

4

강민정

기숙사 생활예절

(공동 생활 예절)

2

이지연

매너와 에티켓

3

이재렬

In 세경대

(학교 내 예절)

14

정소민

()

(왕따)

 

. 위에 기재된 대표학생 및 팀원들은 0619() 오후 2시 국제회의실에서 진행하는 시상식에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에 있는 공모전 참여 후기 양식을 작성하시어 0619()까지 메일 회신(leesa-0224@nate.com) 또는 센터 직접 제출 바랍니다.

 

.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의 대표 학생은 본인 명의의 통장사본 1부를 교수학습지원센터로 0619() 18:00시까지 직접 제출 바랍니다.

 

.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학생에게 감사드리며,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경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우수강의 수기, 나만의 학습법, 도서감상문 공모전에서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교수학습지원센터 2021.10.18 13549
공지 1학기 멘토링 참여자 모집 관리자 2021.04.16 15472
공지 1학기 스터디 그룹 참여자 모집 관리자 2021.04.16 15746
공지 2021학년도 1학기 학습역량강화 프로그램 실시 관리자 2021.04.06 15472
공지 교수학습지원센터 카카오 채널 오픈 관리자 2020.10.08 16140
64 [학습법 시리즈] 교수님께 사랑받는 시험지의 비밀 administrator 2013.12.08 26597
63 2013-2학기 E-스터디그룹 선정결과 입니다. administrator 2013.12.08 21140
62 교수학습개발센터 홈페이지 개발중입니다. administrator 2013.12.08 20887
61 제3회 착한강의 에세이 공모전 결과발표 administrator 2013.12.08 18672
60 제1회 학습 프로젝트 경진 대회 공고 administrator 2013.12.08 17851
59 학습계획을 통한 시간관리 administrator 2015.03.19 16426
58 강의계획서 살펴보기 administrator 2015.03.24 16377
57 리포트 자료찾기 administrator 2015.03.19 16353
56 발표 프레젠테이션에서의 유의점 file administrator 2015.01.14 14176
55 강의를 최대한 이해하기 administrator 2014.11.10 14148
54 교수님이 원하는 발표 administrator 2015.03.24 14110
53 숨어있는 1%의 학습법 administrator 2014.11.10 14086
52 난 할 수 있어!’라고 더 자주 외쳐야 하는 이유 administrator 2015.03.19 14005
51 자기주도적 학습 file administrator 2014.11.10 13962
50 학습계획을 통한 시간관리 file administrator 2015.01.09 13943
49 질문생성학습전략 administrator 2014.11.11 13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