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제2회 세경대학교 나만의 학습법

공 모 전

 

다양하고 효율적인 학습법 공유를 통한 학생들의 기초학습능력 강화 및 학습 역량 향상을 위한 ‘2017학년도 나만의 학습법 수기 공모전’에 도전하세요!

 

1. 공모 분야 및 주제

 

○ 학습법의 경우 (학)과에 관계없이 모든 분야에서 주제가 가능.

○ 분 야 : 인문, 사회, 자연, 과학, 교육, 간호, 예술, 체육, 교양 등.

○ 주제 예시

- 자신의 학습 동기를 유발하고 유지하는 방법

- 자기 학습 시간 관리 전략, 시험 대비 수험 전략

- 노트 필기 방법, 나만의 리포트 작성법

- 전공 및 교양 과목의 학습방법, 자기 계발 방법(노하우)

- 인상 깊었던 강의를 통해 얻은 학습법 전략 등.

 

2. 시상 내역

최우수상

1명

200,000원

우 수 상

1명

150,000원

장 려 상

1명

100,000원

 

3. 제출 양식

주 제

학습법과 관련된 자유 주제

분 량

A4 2장 내외

여 백

상 20mm, 하 15mm, 좌 30mm, 우 30mm

머리말 15mm, 꼬리말 15mm

글 씨 체

휴먼명조체

글씨크기

제목 20포인트, 소제목 13포인트, 본문 12포인트

간 격

줄 간격 : 160%, 장평 : 100%, 자간 0%

시각자료

학습계획서, 노트 필기, 리포트 등 첨부 가능

기 타

단락구분, 띄어쓰기, 오타주의

 

4. 공모 기간

○ 모집 일시 : 2017년 05월 11일 ~ 05 월 24일까지

○ 발표 및 시상 일시 : 2017년 06월 01일(추후 개별 공지)

 

5. 접수 방법

○ 직접 방문 접수

- 미디어 센터 1층 교수학습지원센터 담당자에게 제출.

(문의 : 033-371-3045)

 

○ 이메일 접수

- 이메일 주소 : leesa-0224@nate.com

- 이메일 접수 시 제목은 ‘학습법 공모, 학과, 학번, 이름’ 기재.

 

○ 제출 시 첨부파일 내 응모서 2장과 같이 제출할 것.

 

○ 제출 시 학과, 학번, 이름 반드시 정확하게 기재할 것.

기재하지 않거나 잘못된 기재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으로 함.

 

6. 제출 시 유의사항

 

○ 제출 시 학과, 학번, 이름 반드시 정확하게 기재할 것. 기재하지 않거나 잘못된 기재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으로 함.

○ 타 공모전 수상작 또는 타인의 저작물 및 명의 도용이 확인될 경우, 수상이 취소되고 시상된 내역이 환수될 수 있음.

○ 제출한 원고의 저작권은 교수학습지원센터에 귀속됨.

○ 수상 시 시상금 수여에 필요한 소정의 서류(재학증명서 1부, 통장 사본 1부)를 제출하여야 함.

 

세경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우수강의 수기, 나만의 학습법, 도서감상문 공모전에서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교수학습지원센터 2021.10.18 13698
공지 1학기 멘토링 참여자 모집 관리자 2021.04.16 15612
공지 1학기 스터디 그룹 참여자 모집 관리자 2021.04.16 15905
공지 2021학년도 1학기 학습역량강화 프로그램 실시 관리자 2021.04.06 15618
공지 교수학습지원센터 카카오 채널 오픈 관리자 2020.10.08 16266
64 [학습법 시리즈] 교수님께 사랑받는 시험지의 비밀 administrator 2013.12.08 26661
63 2013-2학기 E-스터디그룹 선정결과 입니다. administrator 2013.12.08 21199
62 교수학습개발센터 홈페이지 개발중입니다. administrator 2013.12.08 20940
61 제3회 착한강의 에세이 공모전 결과발표 administrator 2013.12.08 18752
60 제1회 학습 프로젝트 경진 대회 공고 administrator 2013.12.08 17921
59 학습계획을 통한 시간관리 administrator 2015.03.19 16550
58 리포트 자료찾기 administrator 2015.03.19 16492
57 강의계획서 살펴보기 administrator 2015.03.24 16478
56 발표 프레젠테이션에서의 유의점 file administrator 2015.01.14 14259
55 강의를 최대한 이해하기 administrator 2014.11.10 14240
54 교수님이 원하는 발표 administrator 2015.03.24 14197
53 숨어있는 1%의 학습법 administrator 2014.11.10 14170
52 난 할 수 있어!’라고 더 자주 외쳐야 하는 이유 administrator 2015.03.19 14090
51 자기주도적 학습 file administrator 2014.11.10 14062
50 학습계획을 통한 시간관리 file administrator 2015.01.09 14022
49 질문생성학습전략 administrator 2014.11.11 13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