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구재단에서 수행하는 대학정보공시-대학연구활동실태조사의 전임교원 논문실적 부문 중 'Scopus 정규논문 인정기준'이 변경되었음을 공지합니다.


- 붙임: 'Scopus 정규논문 인정기준' 변경 안내 1부. 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6 2017년 전문대학 교수학습지원센터장 및 관리자 워크숍 프로그램 자료 이승아 2017.04.24 9833
25 2017학년도 재학생 학습역량 지원을 위한 사전 설문조사 결과 보고 file 이승아 2017.04.24 9966
24 '보건의료분야 의학용어 학습 앱 개발' 관련 안내사항(간호과, 병원의료정보과) 이승아 2017.03.29 11202
» 대학정보공시의 'Scopus 정규논문 인정기준' 변경 안내(한국연구재단) file 이승아 2017.03.29 9726
22 수업 평가 관련 양식(자기평가, 동료평가, 그룹평가, 성찰일지) file administrator 2015.03.24 15125
21 교수자로서의 자기 점겸표 file administrator 2015.03.24 11588
20 학생상호협력학습 administrator 2015.03.19 10191
19 문제 해결력 증진을 위한 교수-학습원리 administrator 2015.03.19 10173
18 좋은 멘토를 만나는 '좋은 멘티'의 자세 administrator 2015.03.19 11955
17 학습동기 유발의 전략 administrator 2015.01.14 11932
16 소집단 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개별학생의 학습을 촉진하기 file administrator 2015.01.09 10199
15 능동적인 학습을 위한 강의진행 방법 file administrator 2015.01.09 12715
14 동기유발 증진을 위한 교수-학습 원리 file administrator 2014.11.12 10191
13 학습의욕을 높이는 교수방법 file administrator 2014.11.12 10244
12 학습을 증진시키는 실행 방안 file administrator 2014.11.11 10198
11 비지시적 교수법 file administrator 2014.11.11 10223
10 학생들이 좋아하는 교수와 싫어하는 교수의 유형^^ file administrator 2014.11.11 10440
9 수업설계(Instructional Design) administrator 2014.11.11 10184
8 수행 기준(Performance Standards) administrator 2014.11.11 10196
7 장면 전환(90/20/8 법칙) administrator 2014.11.11 12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