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구재단에서 수행하는 대학정보공시-대학연구활동실태조사의 전임교원 논문실적 부문 중 'Scopus 정규논문 인정기준'이 변경되었음을 공지합니다.


- 붙임: 'Scopus 정규논문 인정기준' 변경 안내 1부. 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6 수업 평가 관련 양식(자기평가, 동료평가, 그룹평가, 성찰일지) file administrator 2015.03.24 15594
25 능동적인 학습을 위한 강의진행 방법 file administrator 2015.01.09 13164
24 장면 전환(90/20/8 법칙) administrator 2014.11.11 13070
23 좋은 멘토를 만나는 '좋은 멘티'의 자세 administrator 2015.03.19 12382
22 학습동기 유발의 전략 administrator 2015.01.14 12382
21 교수자로서의 자기 점겸표 file administrator 2015.03.24 12006
20 교수법,학습법,이러닝 교수전략 가이드 북이 나왔습니다 administrator 2013.12.09 11685
19 '보건의료분야 의학용어 학습 앱 개발' 관련 안내사항(간호과, 병원의료정보과) 이승아 2017.03.29 11609
18 ▶ 학습의욕을 높이는 교수방법 ◀ file administrator 2014.11.10 11041
17 학생들이 좋아하는 교수와 싫어하는 교수의 유형^^ file administrator 2014.11.11 10810
16 학습자 주도형 교수방법 administrator 2014.11.10 10790
15 문제중심학습(PBL: Problem-Based-Learning) file administrator 2014.11.10 10743
14 수업설계(Instructional Design) administrator 2014.11.11 10637
13 학습의욕을 높이는 교수방법 file administrator 2014.11.12 10634
12 동기유발 증진을 위한 교수-학습 원리 file administrator 2014.11.12 10614
11 교수자 주도형 교수방법 administrator 2014.11.10 10605
10 문제 해결력 증진을 위한 교수-학습원리 administrator 2015.03.19 10592
9 학생상호협력학습 administrator 2015.03.19 10590
8 비지시적 교수법 file administrator 2014.11.11 10590
7 수행 기준(Performance Standards) administrator 2014.11.11 10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