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교수학습지원센터 입니다.

1.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의 지원을 받아 원광보건대학교에서 2016 전공기초능력 증진 지원사업 과제의 연구결과보고서로 '보건의료분야의학요어 학습 앱(SMT: Smart Medical Terminology)개발'이 작성-배포되었습니다.

2. 내용을 확인해 보니 의학용어 어근, 접두사, 접미사 집중학습 앱(무료, 누구나 이용 가능, 학습게임, 평가문제 제공 등)으로, 관련 학과 학생들의 학습 지원에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3. 관심 있는 관련 학과 교수님, 조교 선생님께서는 교수학습지원센터에 안내 책자(1부)가 있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6 2017년 전문대학 교수학습지원센터장 및 관리자 워크숍 프로그램 자료 이승아 2017.04.24 1625
25 2017학년도 재학생 학습역량 지원을 위한 사전 설문조사 결과 보고 file 이승아 2017.04.24 1824
» '보건의료분야 의학용어 학습 앱 개발' 관련 안내사항(간호과, 병원의료정보과) 이승아 2017.03.29 1842
23 대학정보공시의 'Scopus 정규논문 인정기준' 변경 안내(한국연구재단) file 이승아 2017.03.29 1611
22 수업 평가 관련 양식(자기평가, 동료평가, 그룹평가, 성찰일지) file administrator 2015.03.24 5647
21 교수자로서의 자기 점겸표 file administrator 2015.03.24 3152
20 학생상호협력학습 administrator 2015.03.19 3287
19 문제 해결력 증진을 위한 교수-학습원리 administrator 2015.03.19 3007
18 좋은 멘토를 만나는 '좋은 멘티'의 자세 administrator 2015.03.19 3110
17 학습동기 유발의 전략 administrator 2015.01.14 3289
16 소집단 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개별학생의 학습을 촉진하기 file administrator 2015.01.09 3086
15 능동적인 학습을 위한 강의진행 방법 file administrator 2015.01.09 3377
14 동기유발 증진을 위한 교수-학습 원리 file administrator 2014.11.12 3173
13 학습의욕을 높이는 교수방법 file administrator 2014.11.12 2843
12 학습을 증진시키는 실행 방안 file administrator 2014.11.11 2964
11 비지시적 교수법 file administrator 2014.11.11 3043
10 학생들이 좋아하는 교수와 싫어하는 교수의 유형^^ file administrator 2014.11.11 2967
9 수업설계(Instructional Design) administrator 2014.11.11 2787
8 수행 기준(Performance Standards) administrator 2014.11.11 2761
7 장면 전환(90/20/8 법칙) administrator 2014.11.11 3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