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구재단에서 수행하는 대학정보공시-대학연구활동실태조사의 전임교원 논문실적 부문 중 'Scopus 정규논문 인정기준'이 변경되었음을 공지합니다.


- 붙임: 'Scopus 정규논문 인정기준' 변경 안내 1부. 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대학정보공시의 'Scopus 정규논문 인정기준' 변경 안내(한국연구재단) file 이승아 2017.03.29 9724
25 2017년 전문대학 교수학습지원센터장 및 관리자 워크숍 프로그램 자료 이승아 2017.04.24 9825
24 2017학년도 재학생 학습역량 지원을 위한 사전 설문조사 결과 보고 file 이승아 2017.04.24 9961
23 학생들의 효과적인 소집단 활동 참여 지원하기 administrator 2014.11.10 10070
22 문제 해결력 증진을 위한 교수-학습원리 administrator 2015.03.19 10168
21 수업설계(Instructional Design) administrator 2014.11.11 10183
20 동기유발 증진을 위한 교수-학습 원리 file administrator 2014.11.12 10188
19 학생상호협력학습 administrator 2015.03.19 10189
18 학습을 증진시키는 실행 방안 file administrator 2014.11.11 10190
17 수행 기준(Performance Standards) administrator 2014.11.11 10192
16 소집단 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개별학생의 학습을 촉진하기 file administrator 2015.01.09 10196
15 교수자 주도형 교수방법 administrator 2014.11.10 10197
14 비지시적 교수법 file administrator 2014.11.11 10217
13 학습의욕을 높이는 교수방법 file administrator 2014.11.12 10242
12 문제중심학습(PBL: Problem-Based-Learning) file administrator 2014.11.10 10358
11 학습자 주도형 교수방법 administrator 2014.11.10 10401
10 학생들이 좋아하는 교수와 싫어하는 교수의 유형^^ file administrator 2014.11.11 10436
9 ▶ 학습의욕을 높이는 교수방법 ◀ file administrator 2014.11.10 10634
8 '보건의료분야 의학용어 학습 앱 개발' 관련 안내사항(간호과, 병원의료정보과) 이승아 2017.03.29 11200
7 교수법,학습법,이러닝 교수전략 가이드 북이 나왔습니다 administrator 2013.12.09 11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