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구재단에서 수행하는 대학정보공시-대학연구활동실태조사의 전임교원 논문실적 부문 중 'Scopus 정규논문 인정기준'이 변경되었음을 공지합니다.


- 붙임: 'Scopus 정규논문 인정기준' 변경 안내 1부. 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6 교수법,학습법,이러닝 교수전략 가이드 북이 나왔습니다 administrator 2013.12.09 11834
25 ▶ 학습의욕을 높이는 교수방법 ◀ file administrator 2014.11.10 11155
24 문제중심학습(PBL: Problem-Based-Learning) file administrator 2014.11.10 10862
23 교수자 주도형 교수방법 administrator 2014.11.10 10755
22 학생들의 효과적인 소집단 활동 참여 지원하기 administrator 2014.11.10 10598
21 학습자 주도형 교수방법 administrator 2014.11.10 10917
20 장면 전환(90/20/8 법칙) administrator 2014.11.11 13203
19 수행 기준(Performance Standards) administrator 2014.11.11 10705
18 수업설계(Instructional Design) administrator 2014.11.11 10733
17 학생들이 좋아하는 교수와 싫어하는 교수의 유형^^ file administrator 2014.11.11 10899
16 비지시적 교수법 file administrator 2014.11.11 10709
15 학습을 증진시키는 실행 방안 file administrator 2014.11.11 10701
14 학습의욕을 높이는 교수방법 file administrator 2014.11.12 10746
13 동기유발 증진을 위한 교수-학습 원리 file administrator 2014.11.12 10730
12 능동적인 학습을 위한 강의진행 방법 file administrator 2015.01.09 13286
11 소집단 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개별학생의 학습을 촉진하기 file administrator 2015.01.09 10702
10 학습동기 유발의 전략 administrator 2015.01.14 12502
9 좋은 멘토를 만나는 '좋은 멘티'의 자세 administrator 2015.03.19 12521
8 문제 해결력 증진을 위한 교수-학습원리 administrator 2015.03.19 10709
7 학생상호협력학습 administrator 2015.03.19 10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