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일정

    . 등록기간 : 2017.8.21() ~ 8.25()

     . 납부장소

   

     

     

은행창구납부

신한은행, 농협, 우체국 전국지점

 - 재학생

카드수납

신한카드홈페이지

- 분할납부자 제외

등록금 분할납부

무통장 입금

 - 경제적 어려움 있는 자

 - 세부사항 아래 참조

 

등록금 납부방법

    .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납부하는 경우
        
대학홈페이지 인트라넷에서 고지서를 조회 후 출력하여 납부
            포털
사이트 검색창 "세경대학교" 입력 후 검색 -> "대학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메인화면 왼쪽하단 "인트라넷' 버튼 클릭 -> ID(학번), 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입력 후 확인 클릭 -> 장학/등록 메뉴 클릭 -> 왼쪽의 등록 메뉴 클릭 -> 등록금 고지서 클릭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 번호(예금주 : 본인)로 입금되어야 하며 보내는 사람은 학생명의가 아니어도 관계없습니다.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 등을 이용하여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입금
 
       납부가능시간 :  은행영업시간09:00~17:00(인터넷뱅킹 및 폰뱅킹 포함) 신한은행은 시간제한 없음

 

    . 은행에 방문하여 납부하는 경우
        등록금고지서를 가지고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시면 됩니다.
        수납은행 : 신한은행, 농협, 우체국 전국지점

 

    . 신용카드 납부
        
대상카드 : 신한카드
        
납부방법 :
            
1) 신한은행 전국지점 납부 : 은행 창구에서 학번 제시 후 납부
            
2) 신한카드 홈페이지(http://www.shinhancard.com) 검색창에서 대학등록금검색 (신한 앱카드 납부가능) 또는 신한카드 콜센타 (1544-7000)로 문의
           
3) 이용혜택 : 2~3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이용시간 : 시간제한 없음 (휴일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대상 :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거나, 기타 사정으로 인하여 등록금 일시납부가 어려운 학생
        
신청기간 : 2017.8.21()~8.25()
       
1차등록금액 : 장학금을 공제한 실납부 금액의 ¼해당금액 
        
납부기간 : 2017.8.21()~8.25()
        ○ 
신청방법 납부절차
            
1) 학과장 및 지도교수의 확인을 받아 총무처 등록담당자에게 접수
            
2) 1회차 분납은 필히 본 등록기간 중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3) 신청횟수는 4회 균등 분할
        
수납은행 : 신한은행 100-030-173524 예금주 : 세경대학교 반드시 학생이름으로 납부
      
유의사항
            1
) 분할납부 신청 후 기한 내(추가등록까지) 1차 납부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분할납부 신청이 자동 취소됩니다.
            
2) 학적변동(일반휴학, 입대휴학, 자퇴) 사유 발생 시 미납부한 등록금 잔액은 필히 납부해야 합니다.
            
3) 분할납부 연체 시 다음 학기 분할납부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4) 납부 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주요 관련부서 연락처

     

   

전화번호 안내

등록금 수납 관련

총 무 처

033-371-3053

장학금. 학자금융자 관련

교 학 처

033-371-3022

학생회비 및 졸업앨범 통학버스관련

교 학 처

033-371-3022

기숙사 관련

기 숙 사

033-371-3061

 

 

2017  8  1

 

 

세 경 대 학 교 총 장 최 석 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6 제증명 발급 안내 admin 2019.05.02 985
55 자존감향상을 위한 집단상담 신청 안내 file admin 2019.05.02 1013
54 해외연수 프로그램 안내 file admin 2019.05.02 1030
53 병무청 공정병역 UCC 공모전 admin 2019.05.02 943
52 2019년 자살유발정보 모니터링단 ‘지켜줌인(人)’ 모집 안내 admin 2019.05.02 925
51 2017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소 안내 file admin 2017.08.01 1770
»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file admin 2017.08.01 2072
49 2017학년도 제1학기 휴ㆍ복학 안내 file admin 2017.01.31 2038
48 2017년 1학기 신입생 등록기간 관련 안내 file admin 2017.01.31 2514
47 2017년 1학기 기숙사 입소 안내(신입생 및 재학생) file admin 2017.01.31 2315
46 2016학년도 제2학기 휴·복학 안내 admin 2016.08.18 1739
45 2016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admin 2016.08.18 2037
44 2016년 2학기 국가장학금 2차 학생신청 안내 admin 2016.08.18 1922
43 2016년 2학기 2차 국가근로 장학사업 학생 신청 안내 admin 2016.08.18 1678
42 2016년 국가근로장학 하계프로그램 참여신청 file admin 2016.05.09 1920
41 다문화가족 학생의 차별 및 편견 예방 교육 admin 2016.05.02 1686
40 장애이해 인식 개선 교육 안내 admin 2016.05.02 1923
39 5월 4일 영월출발 버스 안내 admin 2016.05.02 1865
38 2016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1유형 2차 신청 안내 admin 2016.02.23 2095
37 2016년 1학기 재학생 휴ㆍ복학 안내 admin 2016.01.25 1900